루이비통의 차별화 전략,루이비통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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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루이비통의 차별화 전략,루이비통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 소개

2. 기업 현황

3. LVMH 성공 전략

4. 패션 산업 분석

5. 가치 사슬 분석

6. 루이비통의 차별화 전략

7. 질의 및 토론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 연혁
1854 루이비통 탄생
1971 모에 헤네시 탄생
1987 루이비통 & 모에 헤네시 합병

* LVMH 창립

1988 지방시 인수
1993 겐조 인수
1994 겔랑 인수
1996 로에베 인수
1998 프랑스 백화점
Le Bon Marche 인수
1999 마크 제이콥스 인수

이후,
펜디, 태그 호이어, 쇼메 등의
시계, 보석 업체를 비롯

메이크업 포에버, 베네팃 코스메틱 등의 화장품 업체까지 인수

Bernard Arnault
베르나르 아르노
프랑스 이공계 최고 명문대학인
에콜 폴리테크니크 졸업

아버지의 건설업체를 물러받아
부동산 사업 시작

미국 생활 중
명품 관련 사업의
성장 잠재력을 파악한 후
곧바로 부동산 사업 접음

1987년 모에헤네시와 루이비통
인수 합병을 통해 LVMH그룹 창립

2013년 3월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부호 10위

To represent the most refined qualities of
Western "Art de Vivre"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서 가장 섬세하고 세련된
서양의 “ 생활 속 예술 “ 의 품질을 대표하는 것

Be creative and innovate
Aim for product excellence
- Bolster the image of our brands
with passionate determination - Act as entrepreneurs - Strive to be the best in all we 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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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6.09.26
  • 저작시기20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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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번호#1010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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