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신한류(新韓流)를 활용한 인바운드 관광정책 방향.pptx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호텔경영학] 신한류(新韓流)를 활용한 인바운드 관광정책 방향.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신한류를 활용한 인바운드 관광정책 방향



연구의 개요
한류란?
한류의 의미
한류의 구체적 사례
한류의 원인
한류의 긍정적 영향
한류관광이란?
한류 관광 현황 긍정적 측면
한류 관광 현황 부정적 측면
신한류의 관광전략방안
한류영향의 지역적 차별화
소비자 특성별 맞춤화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뉴미디어활용 마케팅
신한류를 활용한 인바운드 정책방향

본문내용

신한류를 활용한 인바운드 관광정책 방향




연구의 개요

 • 최근 전 세계 지역으로 확산되며 주목 받고 있음
 • 한류의 다양화, 지속화는 우리나라 국가이미지 제고에 기여
 • 방한 외래객 유치 확대에 도움 줄 것으로 기대




한류란?

 ㅁ 1990년대 말부터 아시아에서 일기 시작한 한국 대중문화의 열풍

 ㅁ 1990년대 중후반 시작된 TV드라마, 대중음악 등 “한국 대중문화의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유행현상




한류의 의미

〔한류 1세대〕
 • 드라마 영화 등 영상콘텐츠 중심
 • 중국, 대만, 일본

〔한류 2세대〕
 • K-pop 아이돌 스타 드라마 중심
 • 아시아,북남미, 유럽일부

〔한류 3세대〕
 • 한국문화 전반
 • 전세계
  • 가격2,4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5.01.15
  • 저작시기2015.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78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