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물리적 증거,서비스 기업과 고객의 상호,고객의 기대와 평가에 영향,시설의 외형,표지판,주차장,주변환경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서비스마케팅 물리적 증거,서비스 기업과 고객의 상호,고객의 기대와 평가에 영향,시설의 외형,표지판,주차장,주변환경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PART.1 외부환경
PART.2 내부환경
PART.3 기타유형

본문내용

물리적 증거란?

서비스가 전달 됨
서비스 기업과 고객의 상호작용이 이루어지는 환경
서비스 품질에 대한 단서
고객의 기대와 평가에 영향


외부환경


시설의 외형
표지판
주차장
주변환경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7.06.28
  • 저작시기2017.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89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