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방안연구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방안연구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커피빈 브랜드소개

2. 커피빈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소비자분석 (Customer)
(3)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커피빈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 커피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커피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커피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커피빈 문제점과 개선방안
(1) 문제점
(2) 개선방안

8.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9. 향후 시사점

본문내용

The Coffee bean &Tea leaf 커피빈은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하여, "Simply the Best"라는 이념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커피를 제공 해 왔다. The Coffee bean &Tea leaf 커피빈은 최고의 품질만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로 현재까지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Ice Blended'와 같은 새로운 트렌드 제품들은 Coffee Bean 커피빈 만의 전통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로 만들어져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 같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해 온 커피 빈의 노력은 매니아 층의 형성을 가져 왔다.

추천자료

  • 가격4,9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7.06.30
  • 저작시기2017.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899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