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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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글라소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글라소 비타민워터 기업소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하고있는 마케팅 전략 소개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실행방안을 직접 착안하여 작성

본문내용

글라소 비타민 워터의
탄생 배경

1996년 뉴욕에서 제이 다리우스 비코프가 피곤을 느끼며 비타민 씨를 입에 넣고 머금은채로 물을 마셨습니다. 이것이 라이프스타일 음료, 즉,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만들게 된 시발점이고,
그리하여 비코프의 글라소가 탄생되었습니다.

당시 탄산음료 이외의 부문에서 펩시에 밀리던 코카콜라

게토레이 3분의 1에 불과한 판매량이 대표적으로, 당시 게토레이 , 트로피카나 ,등의
펩시콜라 산하에 있는 음료들에게 비 탄산음료 부분에서 밀리고 있었기에
코카콜라로서는 경쟁자 펩시를 이길 비탄산음료의 강력한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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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7.11.13
  • 저작시기2017.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3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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