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모두투어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현재상황분석

2. 여행시장 상황분석

3. 모두투어의 핵심전략

4. 모두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두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모두투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1) SNS마케팅 제언
(2) 감성마케팅 제언
(3) 틈새시장 공략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언

본문내용

모두투어는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을 시작한 여행사로써 국내 점유율 11%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
모두투어의 경영철학은 윤리경영,고객만족경영,행복한 나눔 으로 하고 있다.

추천자료

  • 가격5,000
  • 페이지수32페이지
  • 등록일2018.05.04
  • 저작시기201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398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