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도르마케팅끌레도르의 브랜드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마케팅아이스크림 끌레도르20대와 아이스크림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끌레도르마케팅끌레도르의 브랜드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마케팅아이스크림 끌레도르20대와 아이스크림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프리미엄, 그 내적 가치를 알다
끌레도르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소비자가 생각하는 끌레도르
현실적 제약


전략 방향성 설정
시장의 기회
약점의 극복


20대와 아이스크림
20대의 성향
20대의 니즈
컨셉 도출

Communication 목표
> 호기심을 자극하라!
> 확산시켜라!
> 고착화시켜라!
Timeline 및 Budget Plan
  • 가격3,500
  • 페이지수49페이지
  • 등록일2018.05.29
  • 저작시기201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58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