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자료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지녔다는 것에 착안, 홍바오를 중화권 시민에게 제공한다면 더 많은 중화권 시민을 고객으로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였고, 이에 홍바오 및 외화신권 교부 실헌을 시행하게 된 것이다. 실험 결과 3000위안 이상 환전하는 중국인 고객이 20% 증가하는 등 반응은 매우 좋았고, 이에 우리은행에서는 매년 신년에 홍바오 및 외화신권 행사를 정례화하기로 하였다고 한다.
Ⅲ. 결론
이상 본 고에서는 마케팅조사에 대해 기술해보았다. 기업에서는 마케팅조사를 통해 마케팅전략 수립에 있어 기초자료를 수집할 수 있음은 물론, 기존 마케팅전략의 문제점을 파악함으로서 경쟁사를 압도할 수 있는 역량을 마련하는데 그 발판을 마련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Ⅳ. 참고자료
마케팅조사 이학식 저 | 집현재 | 2017.01.10.
Ⅲ. 결론
이상 본 고에서는 마케팅조사에 대해 기술해보았다. 기업에서는 마케팅조사를 통해 마케팅전략 수립에 있어 기초자료를 수집할 수 있음은 물론, 기존 마케팅전략의 문제점을 파악함으로서 경쟁사를 압도할 수 있는 역량을 마련하는데 그 발판을 마련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Ⅳ. 참고자료
마케팅조사 이학식 저 | 집현재 | 2017.01.10.
추천자료
- (마케팅) 기업의 전략계획 수립과 마케팅활동-마케팅 4P 와 SWOT분석을 중심으로(사례조사포함)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
- 중소기업의 마케팅전략(중소기업마케팅의 중요성, 현대마케팅의 특징, 중소기업 마케팅조사, ...
- BEXCO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탐구, 소개 및 특징과 주...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
- 성공기업의 마케팅 전략-제조부문 : 온오프라인 통합브랜드와 초저가 돌풍, “미샤”, 철저한 ...
- 시장조사론 ) 국내 및 국외를 포함한 실제 기업에서 기술적 마케팅 조사(서베이 소비자 패널 ...
- 마케팅조사의 사례를 제시하고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서 마케팅조사의 중요성에 대하여 쓰시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