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의 사례를 제시하고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서 마케팅조사의 중요성에 대하여 쓰시오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조사의 사례를 제시하고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서 마케팅조사의 중요성에 대하여 쓰시오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지녔다는 것에 착안, 홍바오를 중화권 시민에게 제공한다면 더 많은 중화권 시민을 고객으로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였고, 이에 홍바오 및 외화신권 교부 실헌을 시행하게 된 것이다. 실험 결과 3000위안 이상 환전하는 중국인 고객이 20% 증가하는 등 반응은 매우 좋았고, 이에 우리은행에서는 매년 신년에 홍바오 및 외화신권 행사를 정례화하기로 하였다고 한다.
Ⅲ. 결론
이상 본 고에서는 마케팅조사에 대해 기술해보았다. 기업에서는 마케팅조사를 통해 마케팅전략 수립에 있어 기초자료를 수집할 수 있음은 물론, 기존 마케팅전략의 문제점을 파악함으로서 경쟁사를 압도할 수 있는 역량을 마련하는데 그 발판을 마련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Ⅳ. 참고자료
마케팅조사 이학식 저 | 집현재 | 2017.01.10.
  • 가격1,8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8.12.16
  • 저작시기2018.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07432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