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목차
01 호텔소개
- 브랜드
- 위치
- 호텔현황
- 호텔연혁
02. 4P
- 객실
- 식음료 (F&B)
- WEDDING & MEETING
- 부대시설
- 프로모션 & 이벤트
03. 마무리
- Personal Assistant Service
- SWOT 분석
- 문제점과 해결방안
- 출처
- Q&A
- 브랜드
- 위치
- 호텔현황
- 호텔연혁
02. 4P
- 객실
- 식음료 (F&B)
- WEDDING & MEETING
- 부대시설
- 프로모션 & 이벤트
03. 마무리
- Personal Assistant Service
- SWOT 분석
- 문제점과 해결방안
- 출처
- Q&A
본문내용
- 1963년 개관 이후 50여년 동안 고객의 행복한 시간들을 함께해 온 워커힐 호텔은 2017년 1월 1일부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WALKERHILL HOTELS & RESORTS)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변신
- 2017년 1월 SK 그룹은 오랜 호텔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강력한 한국식 호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해외 브랜드 호텔과의 계약을 종료하고, 워커힐만의 독자 브랜드 그랜드 워커힐 서울을 오픈
- 2018년에는 본관 클럽층의 클럽 스위트 객실, 클럽 라운지 등의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한층 편리하고 품격 있는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 아름다운 한강과 푸르른 아차산에 둘러싸인 워커힐은 도심 속 자연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연회, 엔터테인먼트, 레저와 호텔의 최고급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는 공간 으로 총 557개의 객실과 차별화된 스토리텔링 서비스로 최상의 맛을 제공하는 6개의 베이커리샵 및 한식, 중식, 양식의 레스토랑 보유
- 2017년 1월 SK 그룹은 오랜 호텔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강력한 한국식 호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해외 브랜드 호텔과의 계약을 종료하고, 워커힐만의 독자 브랜드 그랜드 워커힐 서울을 오픈
- 2018년에는 본관 클럽층의 클럽 스위트 객실, 클럽 라운지 등의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한층 편리하고 품격 있는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 아름다운 한강과 푸르른 아차산에 둘러싸인 워커힐은 도심 속 자연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연회, 엔터테인먼트, 레저와 호텔의 최고급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는 공간 으로 총 557개의 객실과 차별화된 스토리텔링 서비스로 최상의 맛을 제공하는 6개의 베이커리샵 및 한식, 중식, 양식의 레스토랑 보유
키워드
추천자료
- 서울시내호텔 공표요금대비 할인율과 매출액비교
- 호텔정보시스템(HIS) 사용의도/사용 및 유용성
- 인터콘티넨탈 호텔 분석
- [서비스마케팅]W서울워커힐호텔의 마케팅전략 분석(리포트)
- [A+] 워커힐호텔 경영전략 분석 / 워커힐호텔 마케팅 / 서비스 / 경영이념 / SK네트웍스 / 차...
- 쉐라톤그랜드 워커힐 광고기획서
- [호텔경영] 호텔분류에 관해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소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Sheraton Grande Walkerhill Hotel
- ★ 그랜드 힐튼 서울 ( Grand Hilton Seoul ) - 호텔분석, 4P,STP, SWOT분석
- 호텔 마케팅호텔 경영호텔 글로벌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