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케팅이란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디마케팅의 구분소비자심리디마케팅 사례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디마케팅이란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디마케팅의 구분소비자심리디마케팅 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디마케팅이란?

Ⅱ. 소비자심리와 예시

Ⅲ. 기대효과 및 주의사항

Ⅳ. 총정리

Ⅴ. 참고문헌 및 출처

본문내용

디마케팅이란?

1) 디마케팅의 정의

decrease + marketing

: 일시적이나 장기적으로
전체 또는 특정 고객 계층의
수요를 의도적으로 줄이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
  • 가격4,200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9.08.01
  • 저작시기2019.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10759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