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섹슈얼 소비와크로스섹슈얼 심리요인크로스젠더 마케팅크로스젠더 스타마케팅크로스 스킨족양성성 소비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크로스섹슈얼 소비와크로스섹슈얼 심리요인크로스젠더 마케팅크로스젠더 스타마케팅크로스 스킨족양성성 소비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등장 배경 및 용어정의 3. 사례로 살펴 본 크로스섹슈얼적 소비와 심리요인 4. 한계점 및 극복방안 5. 결론

본문내용

1 주제선정이유


2000년대 이후부터 현재까지 주위에서 성역을 넘나드는 소비를 흔히 볼 수 있게 되었고,

특히 젊은 층에서 성별에 구분 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중요시 하고,

그에 따라 소비하는 현상을 보고 어떠한 심리 기제를 통해서 행동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 가격3,5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9.08.05
  • 저작시기2019.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1079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