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주제 :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제목 :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목차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와 현대 마케팅에서 필요한 이유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
2)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 이유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과 공통점
1)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
2)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공통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
5. 출처 및 참고문헌
주제 :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제목 :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목차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와 현대 마케팅에서 필요한 이유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
2)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 이유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과 공통점
1)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
2)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공통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
5.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매하면 별도로 제작하여 분리·내장·외장·재활용용기형으로 비매품(따로 팔지 않는 상품)을 선물로 판매상품에 같이 증정하여 제공한다. 콘테스트&경품은 사은품이나 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대회나 공모에 소비자를 참여시키는 이벤트를 말한다. 반환&환불은 구매한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사이즈가 다르면 교환이나 현금으로 상품을 바꾸어주는 것으로 소비자를 안심시키며 구매를 유도하는 것을 말한다. 보너스 묶음 포장은 견본품과 비슷한 형태인데 상품과 묶어서 정상가격에 추가하는 방식을 말한다. 가격할인은 상품의 가격을 이벤트나 시즌 행사를 통해 할인을 해주는 것을 말한다. 멤버십은 기업에 회원이 되는 것으로 상품구매나 서비스 받을 시 혜택을 주는 것으로 가격을 할인하거나 쿠폰을 주거나 이벤트 선 참여혜택 등이 있다. 리베이트는 적립금을 말하며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의 일부 %를 회원으로서 적립을 하고 일정금액의 적립금이 쌓이면 현금화시켜주는 것이라고 한다.
5. 출처 및 참고문헌
최진봉, 커뮤니케이션북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274745&cid=42251&categoryId=51121, 201114
한국학중앙연구원, 한국민족문화대백과,
http://encykorea.aks.ac.kr/Contents/SearchNavi?keyword=%EA%B4%91%EA%B3%A0&ridx=0&tot=42, 201114
한국경제신문/한경닷컴, 한경 경제용어사전,
https://dic.hankyung.com/economy/view/?seq=2223, 201114
미래와경영연구소, 미래와 경영, NEW경제용어사전,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782400&cid=42111&categoryId=42111, 201114
propaganda, 영화사전 ; 프로모션,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50440&cid=42617&categoryId=42617, 201114
매경닷컴, 매일경제 ; 소구,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19296&cid=43659&categoryId=43659, 201114
담덕의 경영학노트, 리마인드 마케팅 200710,
https://mbanote2.tistory.com/414?category=632346, 201114
5. 출처 및 참고문헌
최진봉, 커뮤니케이션북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274745&cid=42251&categoryId=51121, 201114
한국학중앙연구원, 한국민족문화대백과,
http://encykorea.aks.ac.kr/Contents/SearchNavi?keyword=%EA%B4%91%EA%B3%A0&ridx=0&tot=42, 201114
한국경제신문/한경닷컴, 한경 경제용어사전,
https://dic.hankyung.com/economy/view/?seq=2223, 201114
미래와경영연구소, 미래와 경영, NEW경제용어사전,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782400&cid=42111&categoryId=42111, 201114
propaganda, 영화사전 ; 프로모션,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50440&cid=42617&categoryId=42617, 201114
매경닷컴, 매일경제 ; 소구,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19296&cid=43659&categoryId=43659, 201114
담덕의 경영학노트, 리마인드 마케팅 200710,
https://mbanote2.tistory.com/414?category=632346, 20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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