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월 만3세 유아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별 관찰일지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9월 10월 만3세 유아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별 관찰일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유아 1
- 만3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2. 유아 2
- 만3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3. 유아 3
- 만3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4. 유아 4
- 만3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5. 유아 5
- 만3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본문내용

을 해주고 바르게 앉아서 밥을 먹도록 하였다. OO가 밥을 먹다가‘선생님 고기 줘’라고 말을 하였다. 교사는 고기를 더 주었다. OO가 밥과 고기를 모두 먹고 선생님 더 먹을거야~ 라고 하여 교사는 OO 밥 더 먹을거야? 물어보았더니 OO가 네~ 라고 대답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교사는 밥과 고기를 더 주었다. 밥과 반찬을 남기지 않고 모두 먹고 도시락 뚜껑을 닫고 숟가락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9월
(놀이활동)
OO는 OO에게 “어디가 아파서 왔나요?”라고 말한다. OO가 “목이 아파서 왔어요.”라고 말하자 OO는 “아 해보세요.”라고 말하며 구강 반사경을 OO 입에 가져다 댄다. OO는 구강 반사경을 위아래로 움직이며 “아프겠네요”라고 말한다. OO가 “빨리 낫게 해주세요”라고 말하자 OO는 “주사 맞을 거예요.”라고 말하며 OO 팔에 주사를 놓는다.
10월
(놀이활동)
꽃다발 만들기 활동에 참여한 OO는 교사가 꽃다발 만드는 순서에 대해 설명해주자 “네!”라고 대답한다. 교사가 알려준 순서와 다르게 꽃다발 종이를 잘라보며 “잘 안되네..” 라고 말한다.
9월,10월
종합발달평가
OO는 자신이 병원에서 경험했던 것을 바탕으로 친구와 역할놀이를 했다. 숟가락과 젓가락 등 도구를 사용하여 스스로 먹을 줄 알며 편식이 없고 식사 예절이 바르며 식사 후 스스로 정리를 잘한다. OO는 오리기, 풀칠하기, 그리기 등의 종이를 이용한 미술활동에 흥미를 보이며 참여하나 아직 소근육을 이용한 활동에 어려움을 보인다. 음률놀이에 큰 흥미를 보이며 춤추며 움직임으로 표현하거나 노래를 부르며 즐기는 모습이 관찰된다.
  • 가격5,0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22.12.05
  • 저작시기2022.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907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