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생산관리(제품수명주기와 서비스수명주기의 차이점에 대해 조사하시오)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A+) 생산관리(제품수명주기와 서비스수명주기의 차이점에 대해 조사하시오)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4.참고문헌

본문내용

버전이 끝날 때마다 새로운 변화를 줘 출시한 새 OS들이 새로운 수명주기를 써내려 왔다. 각 버전의 수명의 끝이 났지만 아직 건재하게 서비스를 하며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쇠퇴기는 아직 오지 않은 것 같다.
Ⅲ. 결론
제품수명주기와 서비스 수명주기에 대하여 과제를 진행하며
한 문구를 보았다. 이는 수명주기가 아닌 수명 관리라고 표현하였는데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다.
“PLM 솔루션이 제품의 탄생부터 \'무덤\'까지의 주기를 관리하는 콘셉트라면 SLM 솔루션은 제품이 동일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병원\'이라 할 수 있다.”
과제를 하며 본 글 중에 가장 마음에 와 닿았던 문구이다.
제품의 끝은 정해져 있고 그것을 다시 살리기도 쉽지가 않지만 서비스라는 것은 형태가 없고 이질적인 특성으로 잘 살리기만 한다면 사라지지 않고 제품에 비하여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Ⅳ. 참고문헌
네이버 지식백과
생산관리 교안
서비스마케팅 / 이유재 / 학현사
서비스 수명주기관리(SLM) 성장 가능성 ‘주목’
-아이뉴스24 / 김국배 기자 / https://www.inews24.com/view/765999
  • 가격1,9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23.01.18
  • 저작시기2022.0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9356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