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4.참고문헌
2.본론
3.결론
4.참고문헌
본문내용
버전이 끝날 때마다 새로운 변화를 줘 출시한 새 OS들이 새로운 수명주기를 써내려 왔다. 각 버전의 수명의 끝이 났지만 아직 건재하게 서비스를 하며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쇠퇴기는 아직 오지 않은 것 같다.
Ⅲ. 결론
제품수명주기와 서비스 수명주기에 대하여 과제를 진행하며
한 문구를 보았다. 이는 수명주기가 아닌 수명 관리라고 표현하였는데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다.
“PLM 솔루션이 제품의 탄생부터 \'무덤\'까지의 주기를 관리하는 콘셉트라면 SLM 솔루션은 제품이 동일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병원\'이라 할 수 있다.”
과제를 하며 본 글 중에 가장 마음에 와 닿았던 문구이다.
제품의 끝은 정해져 있고 그것을 다시 살리기도 쉽지가 않지만 서비스라는 것은 형태가 없고 이질적인 특성으로 잘 살리기만 한다면 사라지지 않고 제품에 비하여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Ⅳ. 참고문헌
네이버 지식백과
생산관리 교안
서비스마케팅 / 이유재 / 학현사
서비스 수명주기관리(SLM) 성장 가능성 ‘주목’
-아이뉴스24 / 김국배 기자 / https://www.inews24.com/view/765999
Ⅲ. 결론
제품수명주기와 서비스 수명주기에 대하여 과제를 진행하며
한 문구를 보았다. 이는 수명주기가 아닌 수명 관리라고 표현하였는데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다.
“PLM 솔루션이 제품의 탄생부터 \'무덤\'까지의 주기를 관리하는 콘셉트라면 SLM 솔루션은 제품이 동일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병원\'이라 할 수 있다.”
과제를 하며 본 글 중에 가장 마음에 와 닿았던 문구이다.
제품의 끝은 정해져 있고 그것을 다시 살리기도 쉽지가 않지만 서비스라는 것은 형태가 없고 이질적인 특성으로 잘 살리기만 한다면 사라지지 않고 제품에 비하여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Ⅳ. 참고문헌
네이버 지식백과
생산관리 교안
서비스마케팅 / 이유재 / 학현사
서비스 수명주기관리(SLM) 성장 가능성 ‘주목’
-아이뉴스24 / 김국배 기자 / https://www.inews24.com/view/765999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