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3등 A+ 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 배달형 세탁 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 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상위 3등 A+ 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 배달형 세탁 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 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국내 세탁시장 현황
2. 오피스텔 거주자의 소비 특징
3. 주문 및 배달형 세탁 서비스 전략

1) 가격전략과 수익성
2) 유통전략
3) 차별화 서비스 전략
4) 입지전략
3) 홍보마케팅 전략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탁을 위한 무인 세탁소, 코인 세탁소, 프랜차이즈 세탁소과 같이 세탁업 서비스가 새로운 형태로 생겨나고 있다. 1인 가구의 형태가 늘어남과 더불어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기업 또한 온라인 시장에 발을 뻗고 있다. 어떤 기업들은 온라인 시장에서도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빠른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온라인에서도 확장이 가능한 사업인 경우 온라인 사업을 확장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정도이다. 이번 과제의 주제인 세탁업도 현재 상황에 맞춰 온라인 시장을 대비한 새로운 변화가 요구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Ⅱ. 본론
1. 국내 세탁시장 현황
국내 세탁소의 현황을 보면 소형 및 중형이 대다수로 이루어져 있다. 소형 세탁소의 경우에는 제대로 전산화가 이루어지지 않고 주로 현금으로 결제가 이루어진다. 반면에 세탁소의 규모가 커질수록
..FILE:Scripts/headerScripts.js
..FILE:Scripts/sourceScripts.js
..FILE:settings.xml
..FILE:Preview/PrvImage.png
..FILE:META-INF/container.rdf
..FILE:Contents/content.hpf
자신의 리더십향상에 대한 계획을 수립해보기 kohancom2022-11-30T06:42:58Z2022-12-08T05:01:22Z2022년 12월 8일 목요일 오전 5:01:22
..FILE:META-INF/container.xml
..FILE:META-INF/manifest.xml
  • 가격1,8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23.05.10
  • 저작시기2023.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20623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