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3월 일상생활
4월 놀이활동
5월 놀이활동
6월 일상생활
7월 놀이활동
8월 놀이활동
-> 영유아 발달평가
4월 놀이활동
5월 놀이활동
6월 일상생활
7월 놀이활동
8월 놀이활동
-> 영유아 발달평가
본문내용
바퀴를 달아 보여준다.
8월
놀이활동
동물카드를 가져와 수수께끼를 해본다. OO에게 가위, 바위, 보를 하자며 제안을 한다. OO가 가위, 바위, 보를 이겨 문제를 내기로 하고, 동물에 대한 퀴즈를 내며 정답을 맞춰 본다. 질문에 대한 정답을 맞추고 나니 “OO야 내가 똑똑하지?” 라고 하며 박수를 친다.
영유아
발달평가
스스로 활동을 정해 끝까지 마무리 하는 모습을 보였다. 식사시간에 바르게 앉아 먹는 습관이 요구된다. 지속적으로 지도해야겠다
도구를 이용하여 신체 움직임을 조절하여 신체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대근육 사용에 있어 능숙함이 보여진다. OO는 신체 움직임을 조절하여 작은 블록을 이용하여 다양한 교통기관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블록을 이용한 소근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을 보인다.
8월
놀이활동
동물카드를 가져와 수수께끼를 해본다. OO에게 가위, 바위, 보를 하자며 제안을 한다. OO가 가위, 바위, 보를 이겨 문제를 내기로 하고, 동물에 대한 퀴즈를 내며 정답을 맞춰 본다. 질문에 대한 정답을 맞추고 나니 “OO야 내가 똑똑하지?” 라고 하며 박수를 친다.
영유아
발달평가
스스로 활동을 정해 끝까지 마무리 하는 모습을 보였다. 식사시간에 바르게 앉아 먹는 습관이 요구된다. 지속적으로 지도해야겠다
도구를 이용하여 신체 움직임을 조절하여 신체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대근육 사용에 있어 능숙함이 보여진다. OO는 신체 움직임을 조절하여 작은 블록을 이용하여 다양한 교통기관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블록을 이용한 소근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을 보인다.
추천자료
- (보육실습) 보육실습양식, 보육실습제출서류양식, 보육실습서류양식
- 만3세 유아 행동 관찰일지 5명분 (1학기분량 10페이지)
- 만4세 1년치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4명 분량. (매 달 5개영역 관찰 및 해석/자세합니다)
- 1학기 만3세반 영역별 유아 관찰일지, 행동 관찰일지 (발달평가 포함/평가인증 완료)
- 만5세 (7세) 1학기 관찰일지+관찰평가
- 만3세 1학기 10명 영역별 유아 관찰일지, 행동 관찰일지 (20Page분량,6개영역 관찰일지와 발...
-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10명분 20페이지)
- 1학기 만4세반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10명
- 만5세반 3월~8월 1학기 관찰기록과 총평 (놀이,일상 관찰일지)
- 놀이,일상영역 1학기 관찰일지 - 만5세 관찰일지 및 총평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