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E편한세상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전략) E편한세상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총29슬라이드로 구성되어있는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I . 회사 소개

II . About Brand
1. 브랜드 의미
2. 브랜드 개발 목적
3. 브랜드 개발 Process
4. 개발 전략 소개

III .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Leadership
2. STP 전략
3. 제품 전략
4. 광고 및 프로모션 전략

IV . 성과 및 시사점
1. 브랜드 도입에 따른 성과
2. e-편한세상 브랜드 도입에 따른 업계에의 영향
3. 시사점

본문내용

Brand 개발 Guideline

시대적인 Trend를 반영
소비자의 가치(value)와의 Relationship
아파트의 본질적인 측면과의 Relevance

-기업 및 마케팅 전략과의 관계

기업전략 : 주택이 차지하는 비중이 회사 매출의 41.3%에 달해 미래
생존전략과 연관해 e-편한 세상 개발에 총력(주택부분 업계 1위 전략)
마케팅 전략 : apt의 브랜드화를 주도하여 brand power에 의한
경쟁력 우위 확보 전략

추천자료

  • 가격3,5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03.05.11
  • 저작시기2003.0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2309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