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사업계획서의 예 (23p)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신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사업계획서의 예 (23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SxS Business Model 개념 및 기획의도

SxS BM의 흐름도

Shopping Mall 통계 및 관련정보

SxS BM의 수익구조

SxS BM의 개발일정

SxS BM의 마케팅 방안

SxS BM의 향후 전망

SxS BM의 동종업체 Bench Marking

SxS BM 세부 시행 계획

본문내용

1. SxS Business Model 개념 및 기획의도SxS BM 이란?
소규모(1천~5만 회원) shopping mall 운영자를 대상으로 한다. (SOHO, 투잡스족, 부업)
(1 model) 해당 shop의 가입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 (회원 전체메일)
(2 model) 비슷한 규모 shop의 가입 고객에 대한 공동 마케팅 시스템 (공유 회원 전체메일)
(3 model) 신규 shop의 고객 유치를 위한 기존 shop 고객에 대한 전문 마케팅 (공유 회원 전체메일)
3. Shopping Mall 통계 및 관련정보
관련정보 및 기타
E쇼핑몰 1분기 경기 전분기 보다 둔화예상
산업자원부는 사이버 쇼핑몰을 대상으로 1분기 기업경기실사지수(BSI)를 조사한 결과 전 분기(156.9, 141.4)에 비해 크게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까지 매출전망BSI는 지난해 1분기 149.6, 2분기 159.1, 3분기 146.6,
4분기 156.9 등
- 항목별 1분기 전망BSI
△ 실 구매자 수 125.9
△ 사이트 방문자 수 137.2
△ 마케팅비용 127.6 등으로 조사돼 지난해
4분기 전망에 비해 둔화
- 업종별 매출BSI
△ 포털 145.4
△ 음반·서적·사무·문구 136.1
△ 꽃·패션·여성 126.5
△ 종합 쇼핑몰 125.0
△ 음,식료·건강 125.0
△ 아동·유아 124.0
△ 가전·전자·컴퓨터 119.4 등의 순이었다.
E 쇼핑몰 ‘옷 잘 팔린다’
의류.패션 상품은 592억원 어치가 거래돼 전월대비 16.0%의 가장 높은 증 가세를 보였다.
의류.패션 상품은 또 전년 동월대비 증가율이 144.7%를 기록, 전체 전자상거래 제품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10.7%로 가전(19.5%),
컴퓨터(13.0%), 생활용품(12.5%)에 이어 4위에 올랐다.
옷은 입어본 뒤 산다는 일반적인 특성과 달리 이 같은 거래 액 증가는
대형 쇼핑몰 과 전문 몰을 중심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제품에 대한 마케팅이 강화 된데 따른 것으로 분석
컴퓨터는 마진율이 적어 업체들이 판매량을 줄임에 따라 4.8% 감소한 719억원 이었고 농수산물도 계절적인 수요감소로 6.8%
줄어든 227억원 어치에 그쳤다.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4.04.29
  • 저작시기2004.0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470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