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넛 광고컨셉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던킨 도넛 광고컨셉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있다.
실제로 광고란 원래 제품만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과 그 세계’를 표현하는 것이기에 제품과 그 세계의 의미 속에서 광고는 소비자의 생활세계를 잊어버리지 말고, 그들과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 즉, 광고의 행복이 바로 소비자의 마음에 있고, 그들의 삶의 세계 속에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던킨 도너츠의 광고는 바로 여기에 광고전략의 핵심이 존재하고 있다. 바로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찰력 속에 광고전략의 초점이 있는 것이다.
브랜드 이미지의 기본개념은 어떤 제품이든지 간에 그 제품의 의미가 소비자의 심리 속에 존재한다는데 기초를 두고 있다. 소비자들과 브랜드의 관계 속에서 형성되어지므로, 소비자와의 연관 속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지속적으로 관리되어야만 비로소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가 형성될 것이다.
던킨 도너츠 광고는 이런 점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강력하게 이끌어 간 것이다. 광고의 행복인 소비자의 마음을 항상 밝고 쾌활하게 하고, 광고 전략의 핵심인 기본주제 "한입의 행복-던킨 도너츠"를 점층적으로 강하게 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속에 잊을 수 없는 광고가 되어,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지속시키고 있다.

키워드

던킨,   도너츠,   도넛,   Dunkin,   Donuts,   광고,   광고컨셉,   컨셉
  • 가격8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4.04.27
  • 저작시기2004.0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4761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