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의 아시아 시장 진출 성공사례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라네즈의 아시아 시장 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라네즈 분석

4. 경쟁브랜드 분석

5. 맺음말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아름다움에 대한 동양의 심오한 지혜를 존중하는 여성을 위한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피부자체를 생각하기에 앞서 전인적 관점에서 여성과 그 삶 자체를 생각하고 연구
1996년 10월 출시된 아이오페는 국내 최초의 기능성화장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리프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고민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중요시하고 피부가 건성화되기 시작하는 터닝포인트에서 시작하는 advanced care를 통해 건성화 되어 가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줌
자연, 환경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온 이니스프리는 영국 시인 예이츠의 시, '호수의 섬, 이니스프리'에서 유래하였으며 이름에서 느껴지듯 가장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45페이지
  • 등록일2004.06.15
  • 저작시기2004.0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5418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