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목차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라네즈 분석
4. 경쟁브랜드 분석
5. 맺음말 및 향후과제
2. 기업소개
3. 라네즈 분석
4. 경쟁브랜드 분석
5. 맺음말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아름다움에 대한 동양의 심오한 지혜를 존중하는 여성을 위한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피부자체를 생각하기에 앞서 전인적 관점에서 여성과 그 삶 자체를 생각하고 연구
1996년 10월 출시된 아이오페는 국내 최초의 기능성화장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리프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고민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중요시하고 피부가 건성화되기 시작하는 터닝포인트에서 시작하는 advanced care를 통해 건성화 되어 가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줌
자연, 환경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온 이니스프리는 영국 시인 예이츠의 시, '호수의 섬, 이니스프리'에서 유래하였으며 이름에서 느껴지듯 가장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
1996년 10월 출시된 아이오페는 국내 최초의 기능성화장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리프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고민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중요시하고 피부가 건성화되기 시작하는 터닝포인트에서 시작하는 advanced care를 통해 건성화 되어 가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줌
자연, 환경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온 이니스프리는 영국 시인 예이츠의 시, '호수의 섬, 이니스프리'에서 유래하였으며 이름에서 느껴지듯 가장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기업소개와 마케팅전략 (SWOT STP 4P분석 포함)
- 관광상품 선정 STP전략 및 4P분석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 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과 향후전망 PPT
- 에이팜의 중국시장중국 화장품시장화장품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
- 농심 마케팅농심 라면시장농삼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시장레드페이스 마케팅광고레드페이스 브랜드인지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 스타벅스 마케팅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성공사례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스타벅스 서비스마...
- 디스커버리 마케팅디스커버리 아웃도어 시장디스커버리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 스포츠마캐팅아디다스 마케팅아디다스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
- 봉구비어 마케팅봉구비어 중국시장봉구비어 주류시장봉구비어 브랜드마케팅봉구비어 서비스마...
- 밥버거 마케팅봉구스밥버거 성장 사례봉구스밥버거 브랜드마케팅봉구스밥버거 서비스마케팅글...
- 신라면 마케팅신라면 라면시장신라면 한국 라면신라면 브랜드마케팅신라면 서비스마케팅글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