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마케팅봉구비어 중국시장봉구비어 주류시장봉구비어 브랜드마케팅봉구비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봉구비어 마케팅봉구비어 중국시장봉구비어 주류시장봉구비어 브랜드마케팅봉구비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봉구비어 소개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거시적환경분석
-3C분석
-SWOT분석

3. STP 분석

4. 마케팅 4P Mix 전략

5. 봉구비어 성공요인분석

6.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시

7. 중국 시장 동향 및 진출가능성

본문내용

1. 봉구 비어 소개
상호명 압구정 봉구비어
사업분야 프랜차이즈 호프
대표 (주)용감한 형제들
오픈 2011.12
현재 점포 수 241
경영이념 고객의 마음, 가맹점주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하고 실천하는 꿈의 날개

20평(66㎡) 이하의 소규모 매장
안주와 주류를 단순하게 구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 거시적
사회 ·문화적 환경

주류 소비 웰빙 트렌드
– 가볍게 마시는 저도주화 인기

2최근 한국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고 일간스포츠,
한국미디어연합뉴스에서 후원한
2013 한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 대상에서
창업혁신부문 대상
. 주류 시장 환경분석 – 3C

Beer + Turn 의 합성어
고객의 소비패턴에 맞게 맥주가 새롭게 변화하여 돌아오다

02 본사 사옥확장 이전
신규 메뉴판 제작 및 신메뉴 출시
03 70호점 계약완료
04 일간 스포츠 선정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경영혁신 부문 선정
90호점 계약완료
10 140호점 계약완료

01 ‘비턴’가맹사업 전개
02 7호점 오픈(2개월에 7개 가맹점 오픈)
03 개그맨 김원효 전속모델 계약
04 가맹점 30호점 오픈(4개월간 40호점 계약)
05 신메뉴 출시
10 가맹점 50호점 오픈(10개월에 50호점 계약

08 ‘비턴’브랜드 직영점(인천 용현동)오픈
11 ㈜비원에프엔씨 법인설립
  • 가격3,6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8.06.25
  • 저작시기2018.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763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