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현재 중고차 시장의 상황 분석
중고차 시장의 현재 상황
중고차 시장의 전체 크기
구매 동기 및 구매시 중요 고려사항
중고차 구매동기
중고차 거래의 유형
중고차 유통 경로 및 Market Share
중고차 시장의 외부 환경
기존 중고차 시장의 문제점
2. Encar의 현재 상황
회사 현황
조직 현황
웹사이트 현황
엔카의 비즈니스 모델 (C2C 모델 )
엔카의 비즈니스 모델 - 기타
C2C 모델 ( Auction )
B2C 모델
직접 중고차 매매상으로서의 역할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 Analysis
3. Encar의 향후 전략 방향 제시
1) 고객관계관리 (CRM)
2)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CRM
Couponing
Okcashbag 이용
3) e-CRM
4) 수요주기화 전략
5) E-mail 마케팅
시장 확대 전략
Targeting 전략
결 론
중고차 시장의 현재 상황
중고차 시장의 전체 크기
구매 동기 및 구매시 중요 고려사항
중고차 구매동기
중고차 거래의 유형
중고차 유통 경로 및 Market Share
중고차 시장의 외부 환경
기존 중고차 시장의 문제점
2. Encar의 현재 상황
회사 현황
조직 현황
웹사이트 현황
엔카의 비즈니스 모델 (C2C 모델 )
엔카의 비즈니스 모델 - 기타
C2C 모델 ( Auction )
B2C 모델
직접 중고차 매매상으로서의 역할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 Analysis
3. Encar의 향후 전략 방향 제시
1) 고객관계관리 (CRM)
2)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CRM
Couponing
Okcashbag 이용
3) e-CRM
4) 수요주기화 전략
5) E-mail 마케팅
시장 확대 전략
Targeting 전략
결 론
본문내용
회사 현황
조직 현황
본사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
전국에 42개의 EnCar 센터
6개의 직영 매장
서울 및 수도권 (18), 대구 및 경북 (13)
울산 (3), 부산 (4), 대전 (2), 광주 (2)
4개의 직영 정비소
서울 (2), 경기 (1), 경북 (1)
전체 임직원 :약 120명
20명 정도만이 본사에서 업무
나머지 :전국의 EnCar 센터에서 직접 차량과 관련된 실무를 담당
조직 현황
본사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
전국에 42개의 EnCar 센터
6개의 직영 매장
서울 및 수도권 (18), 대구 및 경북 (13)
울산 (3), 부산 (4), 대전 (2), 광주 (2)
4개의 직영 정비소
서울 (2), 경기 (1), 경북 (1)
전체 임직원 :약 120명
20명 정도만이 본사에서 업무
나머지 :전국의 EnCar 센터에서 직접 차량과 관련된 실무를 담당
추천자료
- 중남미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 시장현황
-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 인터넷 비즈니스 시스템의 구축
- 인터넷 비즈니스 수익성 창출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효과분석
- 인터넷 비즈니스
- 인터넷 비즈니스 수익모델[메뉴판 닷컴]
- [미국금융][금융]금융국제화와 금융탈규제 현상, 미국의 인터넷뱅킹 체제, 동아시아 금융시장...
- WAP(무선인터넷프로토콜)의 기본원칙, 목적과 규격, WAP(무선인터넷프로토콜)의 기술동향과 ...
- [인터넷광고]온라인 광고 시장의 변천과 비전 및 전략
- 인터넷 전화의 기술과 시장
- 인터넷에서 RR비즈니스, VR비즈니스, RV비즈니스, VV비즈니스의 사례
- 인터넷 비즈니스의 개념과 전략요소
- 인터넷과 인터넷 비즈니스의 개념정의
- [통신사업자][통신사업자 세계동향][통신사업자 인터넷마케팅]통신사업자의 세계동향, 통신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