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전략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들어가는 말
WTO 가입 후의 한중경제 교류
외국기업의 중국진출 현황과 문제점

1. 미국 모토로라
2. 신세계 이마트

맺는 말

본문내용

경쟁력 향상으로 우리 경제가 위축되는 반대의 경우도 염려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중국의 WTO 가입에 대비해 다각적 대책을 강구해야 하지만 무엇보다 중국과 보완 발전하는 상생의 방안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상호의존적이고 철저한 자국 이익 중심적인 국제 관계에서, 자신들의 처지를 파악하고 변화를 줄 수 있는 용기를 우리도 배워야 된다고 생각한다.
  • 가격8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4.09.11
  • 저작시기2004.0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6637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