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PDP TV 해외 진출 사례 요약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LG전자의 PDP TV 해외 진출 사례 요약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LG전자의 환경 및 사업영역

II. 외부 환경 분석

III. 마케팅 전략 수립

IV. 결 론

본문내용

인 반면,
전략이란 장기적으로 폭넓은 개념입니다.
즉, 기업경영에서 전술이란 판매촉진을 위한 행사, 광고 등 단기간에 걸려 판매
증대나 이익을 증대를 위해 쓰는 방법인데 반하여, 전략이란 장기적으로 고객
만족주의나 신뢰경영과 같이 기업을 경영하는데 있어 단기간의 이익보다는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 위한 여러가지 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하거나,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 기업에 대한 신뢰, 또는 이익
환원을 통하여 기업이 신뢰받기 위한 전략으로 홍보, 광고, 사내교육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추구하는 것이죠..
요약하면, 전략이란 장기간에 걸쳐 기업의 운명을 좌우할 만한 목표를 세우고 수
행하는 것이며, 전술이란 이런 일련의 행사나 과정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 가격6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4.10.21
  • 저작시기2004.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7098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