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마케팅 사례조사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조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서론
1. 기업 선정 동기
2. 에버랜드 기업 분석
3. 에버랜드사와 경쟁사의 마케팅 비교 분석

Ⅱ. 본론
1. 에버랜드의 마케팅 일반적 상황분석
2. 에버랜드의 SWOT 분석
3. 에버랜드의 STP 전략 분석
4. 에버랜드의 4P 마케팅 분석

Ⅲ. 결론
1. 에버랜드의 문제점 지적
2. 개선 방안 & 미래 생존 마케팅 전략 수립

본문내용

기업선정동기
1. 선정 동기
세계 6위의 테마파크로 선정되고 국내 테마파크 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에버랜드의 성공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보고 앞으로의 비약적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새로운 미래 생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보고자 한다.
기 업 분 석
★기업소개
Ever ( 영원, 활력 ) ,Land ( 자연, 포근함 )
-3간(三間)주의
에버는 시간(時間)이고 랜드는 공간(空間) 인간(人間)
에버랜드는 면적 1만 4878 m²(450만 평).
서울 남쪽 35 km, 영동 분기점에서 7km지점에 위치
서울에서 가깝고, 가까운 기흥 읍에 한국 민속촌이 있어서 사계절 관광객이 찾음
  • 가격2,5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05.06.20
  • 저작시기2005.0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034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