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vs 커피빈의 마케팅적 경쟁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스타벅스 vs 커피빈의 마케팅적 경쟁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Team Project Situation

II.Company Introduce
II-1. STARBUCKS COFFEE COMPANY
II-2. The Coffee Bean & Tea Leaf

III.Situation Analysis

IV.7P MIX & Marketing Strategy

V.Service Quality Indicator

VI.Review & Accretion

본문내용

스타벅스에 이어 NO.2 를 꿈꾼다.
The Coffee Bean & Tea Leaf 라는 곳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보통 ‘커피빈’이라고 불리는 이 곳을 아마도 이제 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최근 들어 입소문을 타고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아직 스타벅스의 아성을 넘어설 정도는 못 되지만(아마 앞으로도 힘들겠지만), 커피의 진정한 맛과 차를 찾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스타벅스나 다른 동종 업체들과 비교했을 때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는 커피빈은 스타벅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다는 것은 애초에 힘들다는 것을 잘 알고있다. 심슨만화의 한 에피소드에서처럼, 여기를 봐도 스타벅스, 저기를 봐도 스타벅스 천지인 세상을 쉽게 바꾸기는 힘들다는 것을 경험으로 깨달았기 때문이리라.
그래서 현재 커피빈이 추구하는 것은 동종 업계에서 2위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다. ‘Junior Star bucks’라 불리기 위해서.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75페이지
  • 등록일2005.12.01
  • 저작시기2005.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2430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