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기업 조사 발표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FedEx 기업 조사 발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FedEx 소개
1. FedEx란?
2. FedEx의 역사
3. FedEx의 현황
4. Fedex의 사이트 소개

Ⅱ. FedEx의 목표와 전략
1.FedEX의 목표
2. 전략
3. 전략 평가

Ⅲ. 기업의 경영 철학

Ⅳ.페덱스 인터넷 마케팅
1. Hub & Spoke
2. COSMOS
3. PPL & 기업홍보전략

본문내용

1. FedEx란?
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
24-48시간 내 Door-to-Door 서비스
FedEx의 네트워크 파워
속도와 혁신과기술
로고의 단순화->일관된 이미지 구축
2. FedEx의 역사
FedEx의 시작: Federal Express
1971년: 6월 설립
1973년: 4월 오버나이트 특송 서비스
1994년: 새로운 이름-> FedEx
2000년: 회사명 자체-> FedEx Corp.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5.12.04
  • 저작시기2005.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246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