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각 피자 업체별 특징
시장 점유율
업계별 결산 및 전망
보도 자료
시장 점유율
업계별 결산 및 전망
보도 자료
본문내용
.
내부적으로는 경영체질 개선과 창의력, 업무를 합리적으로 진행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업무제안 제도를 실시, 선정된 직원들에게는 일정의 인센티브를 통해 직원 사기 진작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미스터피자
작년 동일매장 대비 매출 30% 증가, 50곳 출점
여성위한 피자 이미지 제고, 가맹사업 박차 예정
올해 50여개 매장을 추가, 270여개 점포에서 총 1천800억원을 목표로 삼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지난 2004년 전년대비 50% 성장한 1천500억원의 총매출을 기록했다. 가맹점 역시 50여개점을 추가로 개설, 220개점으로 한해를 마감했다.
동일매장 대비 매출 30% 증가라는 괄목한 성장을 이룬 미스터피자는 올해 수도권 대비 상대적으로 취약한 충청, 전라 등의 지방을 위주로 50개 매장을 추가 출점시킬 계획이다.
지난해 미스터피자는 주 타깃인 여성고객층의 니즈와 제품 컨셉인 기름을 뺀 맛을 결합, 여성을 위한 피자로 캐치프레이즈를 변경하면서 여성을 위한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화시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대표적으로 매월 7일을 미스터피자 여성의 날로 정하고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인 포테이토 골드, 쉬림프 골드, 페타레인보우를 주문하는 여성고객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했으며 여성타깃을 공유하는 DHC, 유한킴벌리 등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했다.
광고 모델 역시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이미지의 박해일과 이영은으로 교체했다.
올해 역시 미스터피자의 핵심과제는 여성을 위한 피자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인지시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진행한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메뉴를 신제품으로 출시, 담백한 피자라는 제품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혁신과 더불어 중국에서의 사업에도 주력, 올해 직영점 3개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직영점뿐만 아니라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장기적으로는 중국 내에서 오는 2015년까지 북경, 천진, 하북성 등 주요 도시에 150여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중국전역에는 2010년까지 1천개의 매장을 오픈, 국내 브랜드로서 중국에서 최고의 수타피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파파존스피자
신메뉴 덕 18개 매장서 50억원 매출 기록
지역밀착마케팅으로 올 30개점 추가 목표
파파존스는 지난해 1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 총 18개 매장에서 50억원의 총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러한 매출액 증가에는 쉬림프 알프레도, 랜드앤씨 등 신메뉴의 성공적인 안착이 성장의 견인역할을 한 것으로 자체 분석하고 있다.
올해는 30개의 신규매장을 추가로 오픈, 150억원의 매출액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역 밀착 마케팅에 주력할 파파존스는 특히 좋은 재료를 바탕으로 만든 정통 프리미엄 피자임을 알리는데 주력하는 한편 샘플링 및 포스팅 작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출처: 외식경제신문] 05-01-27<피자업계전망 및2004결산>품질·속도· 제휴부문 치열한 ‘힘겨루기’ 예고|외식
내부적으로는 경영체질 개선과 창의력, 업무를 합리적으로 진행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업무제안 제도를 실시, 선정된 직원들에게는 일정의 인센티브를 통해 직원 사기 진작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미스터피자
작년 동일매장 대비 매출 30% 증가, 50곳 출점
여성위한 피자 이미지 제고, 가맹사업 박차 예정
올해 50여개 매장을 추가, 270여개 점포에서 총 1천800억원을 목표로 삼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지난 2004년 전년대비 50% 성장한 1천500억원의 총매출을 기록했다. 가맹점 역시 50여개점을 추가로 개설, 220개점으로 한해를 마감했다.
동일매장 대비 매출 30% 증가라는 괄목한 성장을 이룬 미스터피자는 올해 수도권 대비 상대적으로 취약한 충청, 전라 등의 지방을 위주로 50개 매장을 추가 출점시킬 계획이다.
지난해 미스터피자는 주 타깃인 여성고객층의 니즈와 제품 컨셉인 기름을 뺀 맛을 결합, 여성을 위한 피자로 캐치프레이즈를 변경하면서 여성을 위한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화시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대표적으로 매월 7일을 미스터피자 여성의 날로 정하고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인 포테이토 골드, 쉬림프 골드, 페타레인보우를 주문하는 여성고객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했으며 여성타깃을 공유하는 DHC, 유한킴벌리 등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했다.
광고 모델 역시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이미지의 박해일과 이영은으로 교체했다.
올해 역시 미스터피자의 핵심과제는 여성을 위한 피자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인지시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진행한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메뉴를 신제품으로 출시, 담백한 피자라는 제품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혁신과 더불어 중국에서의 사업에도 주력, 올해 직영점 3개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직영점뿐만 아니라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장기적으로는 중국 내에서 오는 2015년까지 북경, 천진, 하북성 등 주요 도시에 150여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중국전역에는 2010년까지 1천개의 매장을 오픈, 국내 브랜드로서 중국에서 최고의 수타피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파파존스피자
신메뉴 덕 18개 매장서 50억원 매출 기록
지역밀착마케팅으로 올 30개점 추가 목표
파파존스는 지난해 1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 총 18개 매장에서 50억원의 총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러한 매출액 증가에는 쉬림프 알프레도, 랜드앤씨 등 신메뉴의 성공적인 안착이 성장의 견인역할을 한 것으로 자체 분석하고 있다.
올해는 30개의 신규매장을 추가로 오픈, 150억원의 매출액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역 밀착 마케팅에 주력할 파파존스는 특히 좋은 재료를 바탕으로 만든 정통 프리미엄 피자임을 알리는데 주력하는 한편 샘플링 및 포스팅 작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출처: 외식경제신문] 05-01-27<피자업계전망 및2004결산>품질·속도· 제휴부문 치열한 ‘힘겨루기’ 예고|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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