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마케팅사례를통한 소비자행동분석 (A+레포트)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서론
- 틈새시장 탐색에 따른 신시장 개척

Ⅱ. 구매행동단계별 마케팅 전략
ⅰ) 욕구의 인식 – 내적요인, 외적요인
ⅱ) 정보의 탐색 – 내적탐색, 외적탐색,
정보처리과정
ⅲ) 선택 대안들의 평가
ⅳ) 구매 행동
ⅴ) 구매 후 행동

본문내용

고객이 필요할 것이라 판단된 니즈(Needs)에 따른 제품 개발
1) 새로운 틈새시장 창조
2) 소비자의 Needs를 고려함
시장 선발주자 (First-mover advantage)
⇒ 위니아 만도는 기존 냉장고의 레드 오션이 아닌 김치저장 전용의 블루 오션 프로덕트 런칭.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6.03.10
  • 저작시기2006.0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3913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