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Cyon 마케팅 강화를 위한 광고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광고학]Cyon 마케팅 강화를 위한 광고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Where is we?

2.Why we are there?

3.Where could we go?

4.How could we get there?

5.Epilogue

본문내용

1. Where is we?
지금의 싸이언?
높은 총 상기도(90%이상)를 확보하고 있으나
최초상기도와 브랜드 선호도가 낮음
고객이 인지하는 품질이 상대적으로 낮음
“CYON”의 대표적인 이미지가 형성되어 있지 않음
왜? 우린 업계 2위인데…
알리스 아저씨와 잭 트리우트 아저씨는 말합니다.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中-

키워드

싸이언,   사이언,   엘지텔레콤,   cyon,   CYON,   핸드폰,   마케팅,   광고
  • 가격3,000
  • 페이지수41페이지
  • 등록일2006.04.25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459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