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싸이월드의 중국 진출 방안연구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국제경영]싸이월드의 중국 진출 방안연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WHY – 중국시장의 싸이월드 진출인가

2. Environment

3. Strategy (Who, What, How)

4. Finding BEP

5. Further strategy

6. Conclusion

본문내용

왜 중국인가?
중국경제의 성장 ㅡ 중국경제가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음. 2000년에는 8%, 2001년 상반기에도 7.9%의 성장률을 기록한 중국은 앞으로 더욱더 성장할 전망. 물론 중국경제에는 체제의 비효율성 등 문제점도 많지만, 이를 상쇄할 만한 성장 잠재력과 강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장기 전망은 밝은 편.
왜 인터넷 콘텐츠인가?
인터넷 이용자수의 급증 ㅡ 중국 정부의 전폭적인 인터텟 분야의 지원, 인터넷 이용요금 인하 및 저가의 컴퓨터 보급으로 인한 인터넷 성장 제반여건의 확보는 중국내의 인터넷 이용자수를 폭발적으로 증가시켰고. 이는 인터넷 콘텐츠에 대한 수요를 급격히 증가시킴. 또한 중국내 인터넷 콘텐츠에 관한 저작권 보호는 인터넷 콘텐츠 시장 진입의 위협요소를 최소화해 중국내 인터넷 콘텐츠 시장은 매력적으로 다가옴.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6.04.25
  • 저작시기2004.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459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