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간 네트워크와 기업간 컴퓨팅은 거래형태를 근본적으로 바꿀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즉 공급자와 고객의 프로세스 및 정보흐름을 조직의 그것과 연계시키지 못한다면 그 조직은 변화를 쫓아가지 못하고 도태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월마트 외에 선진기업들은 이러한 비즈니스의 변화를 정확히 판단하고 이에 대처함으로써 새로운 시대의 선도자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추천자료
-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
-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파워포인트)
- 선진국의 고령화 경험과 고령인력 활용 사례
- [소셜미디어 마케팅]소셜미디어의 개념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장점 및 효과, 사례 예시 -소...
- 다국적기업의 특징과 해외 진출 사례
- General Moters - 위기 활용 사례를 통한 G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CSR] 전략적 CSR 개념, 테마 및 사례 분석
- 월마트의 한국시장 재진입을 위한 전략,월마트한국시장재진입,월마트마케팅전략
- 까르푸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까르푸 국내시장재진입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
- [기업 레포트] 월마트의 경쟁우위 (기업소개, 월마트 분석, SWOT, 4P, 해외진출, 월마트 마케...
- 공급사슬관리(SCM) 사례연구
- 월마트 Walmart 기업 경영전략,마케팅전략,물류전략분석및 월마트 새로운 전략제언과 월마트 ...
- RFID 개념과 시스템원리 분석및 장단점분석 RFID 활용 및 기업도입사례분석 RFID 미래발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