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성공기업과 실패기업의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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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CRM성공기업과 실패기업의 사례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LG카드의 CRM 도입 배경

2.CRM 도입 후 시장 동향

3.CRM 성공 분석

4.CRM 평가

5.프리챌의 CRM 도입배경

6.CRM 도입 후 시장 동향

7.CRM 실패 분석

8.CRM 평가

본문내용

4.CRM 평가
▶LG카드의 고객 선택과 집중화 전략을 바탕으로 한 우량고객 중심 전략과 불량고객과의 관계 끊기 전략은 사실성 성공한 전략임
▶LG카드의 고객관리의 핵심은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우량고객 중심 서비스와 그를 통한 우량고객의 소속감과 충성도 향상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6.07.07
  • 저작시기2006.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58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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