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VK Corporation의 중국시장진출과 다변화전략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VK Corporation의 중국시장진출과 다변화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1. VK 소개
2. 휴대폰 시장

본론 - VK 중국시장 진출
1. VK 중국시장 진출 전략
2. SWOT 분석
3. 경쟁사의 움직임

결론
1. VK 새로운 움직임 - 다변화 전략
2. 시사점

본문내용

VK Corporation은 아직 중국시장에서 성공을 이뤘다고 단정할 순 없다!
아직 성공을 판단하기엔 너무 이르다!
중국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연구 목적
- 중소기업으로 중국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달리는 한국 기업의 현재를 소개하고자!
- 한국 중소기업들의 해외진출 성공의 열쇠를 찾고자!
서론 - 1. VK 소개
VK Corporation은 1997년 2차 전지 사업을 시작하여 다양한 신기술 개발로
전지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01년부터는 GSM방식의 휴대폰 사업에 본격 진입하여 중국과 동남아, 유럽, 러시아 등지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06.08.17
  • 저작시기2006.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155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