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산업의 파괴적 혁신기업-이지은 레드클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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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제로 간판을 떼였다. 한 두 개 점포의 불법 행위가 모든 점포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또한 피부 관리 샵을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했다. 관리 샵과 PC방, 커피숍, 놀이방 등을 결합한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고객들이 관리를 받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고 다른 것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커플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플 룸을 만들어 함께 관리를 받고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써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4. 전략적 선택
레드클럽은 최근 피부 관리보다 다이어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데 이는 유사한 저가형 피부 관리 프랜차이즈들이 많이 생겨나고 기존의 개인 피부 관리실들이 저가형으로 전략을 바꾸자 그들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한 것으로 생각된다.
최근 이명훈 사장은 남성들도 외모에 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 전용 피부 관리실 “이명훈의 보스 클럽”사업도 시작했다. 남성 피부 관리나 간단한 퀵 마사지 외에 뱃살이 나오기 시작하는 중년 남성들을 타깃으로 하는 뱃살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실버클럽을 운영한다는 계획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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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06.09.29
  • 저작시기2006.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65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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