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재키스키친 마케팅전략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I 서 론
[1] Jackie's Kitchen 프로젝트 방향
[2] Jackie's Kitchen 소개 (기업의 사명)

II 본 론
[1] 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
※ 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의 성장 배경
[2] 마케팅 목표
[3] 현 시장에서의 위치
1. 라이프 사이클
2. 마케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전략 (실행계획)
1. 광고 전략
2. 브랜드 전략
3. 가격 전략
[5]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전략
4. 마케팅 믹스 전략 (4P)
[6] Jackie's Kitchen 개점 고려지역 마케팅 전략 (대전시장진출을 위한)
1. 입지
2. 매장위치 및 선정이유
3. 메뉴 및 마케팅

III 결 론
[1] Jackie's Kitchen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서 론
1. Jackie’s Kitchen 프로젝트 방향
프로젝트 방향
새롭게 각광 받고 있는 아시안 패밀리 레스토랑 기업인 성룡의 Jackie's Kitchen 레스토랑을 후원해 주는 막대한 자금력이 있다는 가정하에 시장에서 자사의 위치를 파악하고, 여러 전략을 수립하여 대중화 시킨다는 가상 시나리오.
회 사 사 명
성룡(Jackie Chan)이 「맛있는 음식을 큰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제공]
Jackie's Kitchen은 성룡이 주장하는 FRESH(신선), CLEAN(청결), SMILE(미소)를 Motto로 하는 밝고 건강한 캐주얼 레스토랑.
  • 가격3,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06.12.26
  • 저작시기2006.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8485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