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의 중국 진출 및 마케팅 전략 보고서-달구벌 돌침대를 중심으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돌침대의 중국 진출 및 마케팅 전략 보고서-달구벌 돌침대를 중심으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달구벌 돌침대는 어떤 기업인가?
1) 기업개요
2) 수익성과 시장성과
3) 비즈니스 시스템 분석
4) 핵심역량 분석

2. 중국, 기회의 땅인가? : 외부환경분석
1)중국의 거시경제 분석
2) 중국의 정치 환경 분석
3) 중국의 사회문화 특징 분석
4) 중국의 거시환경의 기회요인 분석

3. 중국 내 지역선정
1) 중국의 지역별 사업 환경을 고려한 지역 매력도 분석
2) 돌침대 산업 특성을 고려한 지역 매력도 분석
3) 중국 내 진출지역 선정

4. 중국 내 돌침대 산업구조분석
1) 중국 내 돌침대 산업구조분석
2) 산업의 구조적 특성에 대한 대응전략
3) 경쟁자 분석

5. SWOT분석
1) SWOT 분석
2) SWOT 전략

6. 중국 진출방법과 STP분석
1) 진출방법의 결정
2) STP 전략

7.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경영전략
1) 진입 후 단기 생존전략
2) 장기 생존 전략

본문내용

  • 가격1,0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06.12.29
  • 저작시기2006.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8542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