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환경분석
SWOT분석
광고목표
STP전략
Creative Concept
광고매체전략
광고 Concept
Marketing Strategy
이벤트 및 관여도
예산설정
SWOT분석
광고목표
STP전략
Creative Concept
광고매체전략
광고 Concept
Marketing Strategy
이벤트 및 관여도
예산설정
본문내용
W Hotel 에서 W 의미
“Whatever you want, Whenever you want!”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
W Hotel 추구하는 컨셉
Wonderful (멋지고) Witty (재치있고)
Warm (다정다감하고) Welcome (항상 환영)
Wonderland (최신 유행 경험하는 도시형 리조트)
- 희소성이 있는 제품/차별된 서비스에
합당한 가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상류층”을 위한 마케팅 방법
불황에 초고가 마케팅 성공 추세!
- “신분과시형” 소비경향 강화 추세!
“Whatever you want, Whenever you want!”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
W Hotel 추구하는 컨셉
Wonderful (멋지고) Witty (재치있고)
Warm (다정다감하고) Welcome (항상 환영)
Wonderland (최신 유행 경험하는 도시형 리조트)
- 희소성이 있는 제품/차별된 서비스에
합당한 가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상류층”을 위한 마케팅 방법
불황에 초고가 마케팅 성공 추세!
- “신분과시형” 소비경향 강화 추세!
추천자료
- 국내 호텔 산업의 마케팅 사례
- 카지노산업과 호텔산업을 접목시킨 마케팅
- 리츠칼튼호텔의 고객만족경영 서비스와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호텔경영)
- [서비스마케팅]쉐라톤 워커힐 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서비스마케팅]웨스틴 조선 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호텔 광고 마케팅 전략
- [마케팅원론]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사례 및 발전방안
- [A+] 오색그린야드호텔 경영전략 분석 마케팅 영업 시장현황 재무관리 SWOT STP 가족...
- 힐튼호텔 호텔경영사례분석 및 힐튼 마케팅전략 분석 자료.ppt
- 노보텔,노보텔마케팅전략,노보텔서비스만족사례,인터불고호텔,인터불고호텔현황,인터불고호텔...
- 국내 의료관광 전문호텔 창업 마케팅기획서
- 한국 의료관광 전문호텔 (중저가호텔) 창업 마케팅기획서
- ★ 롯데호텔 – LOTTE HOTELS & RESORTS ( 호텔 분석, 마케팅 분석, SWOT분석, ...
- [ 리츠칼튼호텔 호텔 경영,마케팅 사례연구 ] 리츠칼튼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