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호텔 마케팅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W호텔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환경분석

SWOT분석

광고목표

STP전략

Creative Concept

광고매체전략

광고 Concept

Marketing Strategy

이벤트 및 관여도

예산설정

본문내용

W Hotel 에서 W 의미
“Whatever you want, Whenever you want!”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
W Hotel 추구하는 컨셉
Wonderful (멋지고) Witty (재치있고)
Warm (다정다감하고) Welcome (항상 환영)
Wonderland (최신 유행 경험하는 도시형 리조트)
- 희소성이 있는 제품/차별된 서비스에
합당한 가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상류층”을 위한 마케팅 방법
불황에 초고가 마케팅 성공 추세!
- “신분과시형” 소비경향 강화 추세!

키워드

  • 가격2,5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07.05.21
  • 저작시기2006.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907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