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표적 시장의 선정
2. 표적 시장의 선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3. 촉진전략
1) 광고
2) 판촉계획
3) 인적판매
2. 표적 시장의 선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3. 촉진전략
1) 광고
2) 판촉계획
3) 인적판매
본문내용
2) 판촉계획
- 인터넷을 통한 호텔마케팅
(yield management에 의거한 판촉)
- International Magazine 광고
대상기업체(외국기업, 은행, 무역업체 등)
방문 및 홍보
여행사 창구를 통한 판촉활동
- 인터넷을 통한 호텔마케팅
- 국내․외 여행사 방문 및 DM발송
- 국내 일간지 & 주간지, 잡지 광고
- 인터넷을 통한 호텔마케팅
(yield management에 의거한 판촉)
- International Magazine 광고
대상기업체(외국기업, 은행, 무역업체 등)
방문 및 홍보
여행사 창구를 통한 판촉활동
- 인터넷을 통한 호텔마케팅
- 국내․외 여행사 방문 및 DM발송
- 국내 일간지 & 주간지, 잡지 광고
추천자료
- 대학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인터넷 광고 이용 행태에 관한 연구 -
- 패션제품의 인터넷 배너광고 전략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 인터넷 광고전략및 향후 전망
- 2003 인터넷 광고 동향 및 2004 전망
- 인터넷 광고
- [조사기법] 인터넷 광고가 소비자들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신문방송]인터넷 경품광고의 이해
- [독서감상문] '인터넷 광고 - 이론과 전략'를 읽고
- 웹캐스팅(인터넷방송) 개념과 특성, 웹캐스팅(인터넷방송) 광고, 웹캐스팅(인터넷방송) 채널,...
- 인터넷방송(웹캐스팅)의 개념과 성격, 인터넷방송(웹캐스팅)의 중요성과 절차, 인터넷방송(웹...
- [마케팅] 인터넷 광고와 마케팅
- [상표자산]의류제품, 인터넷쇼핑몰(가상소매업)의 브랜드자산(상표자산), 케이블TV의 브랜드...
- [PR][홍보][PR 정의][PR 선행연구][PR 마케팅]PR(홍보)의 정의, PR(홍보)의 선행연구, PR(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