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광고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표적 시장의 선정
2. 표적 시장의 선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3. 촉진전략
1) 광고
2) 판촉계획
3) 인적판매

본문내용

2) 판촉계획
- 인터넷을 통한 호텔마케팅
(yield management에 의거한 판촉)
- International Magazine 광고
대상기업체(외국기업, 은행, 무역업체 등)
방문 및 홍보
여행사 창구를 통한 판촉활동
- 인터넷을 통한 호텔마케팅
- 국내․외 여행사 방문 및 DM발송
- 국내 일간지 & 주간지, 잡지 광고
  • 가격5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09.08.15
  • 저작시기2009.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4943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