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의 성장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 자동차의 성장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현대자동차의 성장과 세계속의 위상
1. 현대자동차의 성장역사
2. 세계 속의 현대자동차
- 세계화 전략
- BIG 5를 위한 노력
- 재무제표와 조직도

Ⅱ. 현대자동차의 위협/위기요인
1. 내부요인
- 노사 문제
- 리더의 부재
- 상대적으로 뒤처지는 R&D능력
- 부품기술 및 현대모비스의 구조적 문제
2. 외부요인
- 환율
- 해외 시장의 위협
- 현대자동차의 대외적 브랜드 이미지

Ⅲ. 현대자동차의 기회요인
1. 활발한 해외진출 현황
2. 신흥 해외시장의 부상 : BRICs의 부상
3. 현대의 독자적 목표, 계획의 수립
4. 한-미 FTA 체결
5. 소비자 욕구의 다변화

Ⅳ. 현대자동차의 Solution
1. 노사문제의 해결방안
2. 인터넷을 통한 자동차 판매
3. 맞춤형 자동차(Assemble It Yourself)와 튜닝파트 자회사 설립
4. 고가의 명품 브랜드 런칭

본문내용

키워드

현대,   자동차,   마케팅,   전략,   성장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7.02.04
  • 저작시기2007.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921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