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도 호텔 경주 조선을 다녀와서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호텔 물적(객실 혹은 식당) / 인적 서비스의 현황과 체험
- 코모도 호텔 경주 조선을 다녀와서 –



1.호텔소개
2.교 통
3.프론트 및 객실
4.연회서비스
5.전체적인 소감

본문내용

본인은 천년의 고도라 불리는 경주의 보문단지 내 코모도호텔 경주조선을 2006년 8월 10일부터 13일까지, 3박4일간 국내워크샵 관련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방문이 아닌 국내 워크샵을 현장에서 진행하기 위해 참석하였음을 먼저 밝힙니다. 때문에 객실과 식당을 이용하면서의 소감보다는 회의를 진행하면서 연회부분을 중심의 소감을 기술하였습니다.
1.호텔소개
-위 치 : 경북 경주시 신평동, 즉 보문단지내
-개관일 : 1979년
-용 도 : 관광호텔
-등 급 : 특 1급
-층 수 : 지하2층, 지상9층
-객실수 : 263실
2.교 통
경주 보문단지 내 호텔은 대부분 경주역과 경주터미널 등이 위치한 경주시내와 차로 약 30분 정도 걸릴 정도로 외곽에 위치하여 교통편 연결은 잘 되지 않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중요한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가장 먼저 호텔측의 셔틀서비스를 협조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 관건이 됩니다. 하지만 코모도호텔 경주조선의 경우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승용차가 1대, 셔틀이 1대이기 때문에 별도의 운영을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당시가 하계 휴가기간으로 호텔 투숙객들을 위해 근처 감포 해수욕장으로 호텔셔틀이 운행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큰 단점인 접근의 용이성 이라는 측면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교통편 이용에 있어 호텔의 서비스 개선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7.02.12
  • 저작시기2006.11
  • 파일형식워드(doc)
  • 자료번호#39434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