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기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충전하기
|
장바구니
|
고객센터
검색어 자동완성 닫기
[마케팅] PSP 분석 - 게임기 이상의 멀티미디어기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해당 자료는
5
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
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소니 와 PSP 소개
3. 성공요인
4. 경쟁업체 NDS와의 비교분석
5. PSP의 당면과제
6. 결론
7. PSP 성공사례를 통해 느낀 점
본문내용
키워드
psp
,
ps2
,
소니
,
플스
,
플레이스테이션
,
콘솔
,
엑스박스
,
게임
추천자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2 SWOT 및 상품분석
소니의 게임산업 경영전략
[마케팅] PS2 성공사례를 통한 PS3의 마케팅 전략방안
psp에 대해 알기
PSP의 분석 (기능을 중심으로)
일본의 게임문화 - 특징, 역사, 최신 동향, 향후 방향
디지털 컨텐츠 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가격
2,000
원
페이지수
16페이지
등록일
2007.02.21
저작시기
2007.2
파일형식
한글(hwp)
자료번호
#39585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