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갈치 축제 활성화 방안 (마케팅 전략 기획서)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부산 자갈치 축제 활성화 방안 (마케팅 전략 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자갈치 축제 선정 계기
자갈치 축제
자갈치 축제 선정 계기

Ⅱ. 상황 분석
설문지 조사
소비자 분석
자갈치 축제의 현실태

Ⅲ. SWOT 분석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

Ⅳ. 마케팅 목표
자갈치축제의 활성화
축제를 통한 지역홍보
축제를 통한 이윤창출


Ⅴ. 마케팅 전략
통합 추진 전략
판촉 전략
광고 전략

본문내용

■ 자갈치축제선정계기
* 자갈치 축제는 부산의 지역적 특성과 상징을
잘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는 축제
* 부산 자갈치는 세계 최대의 수산물 집산지
* 부산의 이미지와 외지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 경기의 활성화
* 다른 축제와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예산 낭비
■ 자갈치 축제의 활성화
자갈치 축제와 PIFF의 통합으로
광고 효과 증진 및 고객 유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개발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07.03.08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982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