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S2 성공 사례 통한 PS3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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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SCE 및 SCEK 소개

Ⅱ. PlayStation 2의 성공요인 분석
1) PS2 환경분석
2) PS의 전략선택
3) STP
4) Marketing Mix Strategy

Ⅲ. PlayStation 3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제언
1) PS3 환경분석
2) STP
3) Marketing Mix Strategy

본문내용

Mission & Vision
Sony(SCE)
Mission : “Do you dream in Sony?”
Vision : 세계 수준의 비디오 게임 개발& 퍼블리싱 회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문화산업의 핵심 Company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대중화를 선도
- 국내 게임시장의 균형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도모
PlayStation?
SCE가 1994년 출시한 비디오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1,2를 거쳐, 플레이스테이션 3이 출시될 예정
기존의 게임기와 달리 콤팩트디스크(CD)를 매체로 사용
출시와 동시에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7500만 대 이상이 팔림

키워드

ps2,   플레이스테이션,   플수,   콘솔,   소니,   ps3,   엑스박스,   게임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7.03.12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98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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