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 순수 브랜드 “뱅뱅”의 CIP 전략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멸 한 아이콘으로 만들자는 것이 기획의도라고 한다.
"뱅뱅"을 입으면, 밝고 편안하고 활동적이라는 면을 광고을 통해서나 옷의 디자인을 통해서나 많은 연구와 발전이 거듭되야 하고, 고가의 인기있는 많은 외국 브랜드와 차별될 만한 이미지를 변화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들로 하여금 "뱅뱅"이 추구하는 전달하고자하는 이미지를 확신시켜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

추천자료

  • 가격8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7.04.20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0567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