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틈새라면의 매출증대를 위한 전략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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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rand 소개

2. S W O T

3. S T P

4. 4 P

5. STRATEGY

6. 결 론

본문내용

Brand Strategy
틈새라면 연혁
1981년 명동 틈새라면 개업 (현 명동본점)
1981~ 국내의 언론에 소개되는 틈새
1998- 서비스표등록(특허취득)
2002년 11월 - 틈새(주)법인설립
2003년 3월 3일 틈새라면 1호점
(전주 인후점)
.
.
.
2006년 2월 3일 - 130호 (사가정점)
틈새라면 봉지.컵라면 런칭
BRAND
-수많은 방송보도와 신문 및 잡지 등 언론매체에 의해 검증된 라면.
-자가개발을 통한 독특한 스프로 기존라면들과의 차별화
>>>>>>>강력한 브랜드 파워
system
-가족형 프랜차이즈
(마진율의 극대화)
-소자본 창업
(시설 투자 비용 최저)
-빠른 소비 회전율, 현금화 율

키워드

틈새,   라면,   ,   우동,   국수,   간식,   음식,  
  • 가격3,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07.04.28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06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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