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TT Hotel의 마케팅사례분석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HAYTT Hotel의 마케팅사례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HAYTT Hotel의 변천사.

2. HAYTT Hotel의 경영방식.

3. HAYTT의 마케팅 사례.

4. 체인호텔(Chain Hotel)이란?

5. 체인호텔의 장점,단점.

6. The Grand HAYTT Seoul.

7. The Grand HAYTT Seoul 의 마케팅 사례연구.

8. HAYTT Service Standard.

9. The Grand HAYTT Seoul의 현재 마케팅 추진 방향.

본문내용

1. HAYTT Hotel의 변천사.
하얏트의 출발 - 1957 진보적이며 혁신적인 호텔회사의 시작은 로스엔젤레스 공항의 작은 호텔을 제이 프리 츠커씨가 지역의 경영전문가인 하얏트 본 덴 "Hyatt R. van Dehn" 씨로부터 구입하면서 LA공항내 "Hyatt House"로 시작. 그로부터 서부해안을 따라 10년 동안 미국 내의 여러 개의 새로운 호텔들이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일원으로 합류하였다.
3. HAYTT의 마케팅 사례
1967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성장은 그 이전에 있었던 어떤 호텔과도 색다른 호텔을 창조함 으로써 예견되었다.
  • 가격2,5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7.05.17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0991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