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HAYTT Hotel의 변천사.
2. HAYTT Hotel의 경영방식.
3. HAYTT의 마케팅 사례.
4. 체인호텔(Chain Hotel)이란?
5. 체인호텔의 장점,단점.
6. The Grand HAYTT Seoul.
7. The Grand HAYTT Seoul 의 마케팅 사례연구.
8. HAYTT Service Standard.
9. The Grand HAYTT Seoul의 현재 마케팅 추진 방향.
2. HAYTT Hotel의 경영방식.
3. HAYTT의 마케팅 사례.
4. 체인호텔(Chain Hotel)이란?
5. 체인호텔의 장점,단점.
6. The Grand HAYTT Seoul.
7. The Grand HAYTT Seoul 의 마케팅 사례연구.
8. HAYTT Service Standard.
9. The Grand HAYTT Seoul의 현재 마케팅 추진 방향.
본문내용
1. HAYTT Hotel의 변천사.
하얏트의 출발 - 1957 진보적이며 혁신적인 호텔회사의 시작은 로스엔젤레스 공항의 작은 호텔을 제이 프리 츠커씨가 지역의 경영전문가인 하얏트 본 덴 "Hyatt R. van Dehn" 씨로부터 구입하면서 LA공항내 "Hyatt House"로 시작. 그로부터 서부해안을 따라 10년 동안 미국 내의 여러 개의 새로운 호텔들이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일원으로 합류하였다.
3. HAYTT의 마케팅 사례
1967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성장은 그 이전에 있었던 어떤 호텔과도 색다른 호텔을 창조함 으로써 예견되었다.
하얏트의 출발 - 1957 진보적이며 혁신적인 호텔회사의 시작은 로스엔젤레스 공항의 작은 호텔을 제이 프리 츠커씨가 지역의 경영전문가인 하얏트 본 덴 "Hyatt R. van Dehn" 씨로부터 구입하면서 LA공항내 "Hyatt House"로 시작. 그로부터 서부해안을 따라 10년 동안 미국 내의 여러 개의 새로운 호텔들이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일원으로 합류하였다.
3. HAYTT의 마케팅 사례
1967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성장은 그 이전에 있었던 어떤 호텔과도 색다른 호텔을 창조함 으로써 예견되었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