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 분석 프레젠테이션 (4P, STP, SWOT모두 포함)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Amorepacific 소개

2. Amorepacific의 환경 및 마케팅 기회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3. creative 활성화 및 마케팅

4. 결 론

본문내용

About Amorepacific
AMOREPACIFIC은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 태평양의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 를 뜻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7.06.28
  • 저작시기2007.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1751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