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다음 UCC광고분석(마빡이)★★★★★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주제선정배경

기업소개

광고

UCC란?

이론적 배경 (유머소구, 호기심자극)

우리들의 생각

본문내용

1)유명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참여광고
⇒일반인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킴
2) 상업적이지 않은 느낌
3) 유머러스한 컨셉
4) 호기심 자극
기업이념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를 잇는 커뮤니케이션
1995.02.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05. 국내 최초 무료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9.05.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
2000.01. Daum검색 서비스 오픈
2000.06.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네티즌이 인정한 웹 사이트 1위수상(포탈/커뮤니티 부문)
2001.09 세계적인 인사전문 컨설팅회사 휴잇어소시에이츠(hewitt) 선정 한국 최고의 직장 8위에 선정
2002.11. 다음쇼핑, 2002 전자상거래 대상 수상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07.09.20
  • 저작시기2007.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2875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