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교육 발전의 제 2단계
2.중국의교육
1)한자
2)중국의 문헌
3)학교의 과업
4)교육의 조직
5)중국교육의 방법
6)중국교육의 변화
3.인도의 교육
4.유태인의 교육
5.동양교육의 대표로서의 중국 교육
+ 객관식 문제 4개
2.중국의교육
1)한자
2)중국의 문헌
3)학교의 과업
4)교육의 조직
5)중국교육의 방법
6)중국교육의 변화
3.인도의 교육
4.유태인의 교육
5.동양교육의 대표로서의 중국 교육
+ 객관식 문제 4개
본문내용
육발전의 제 2단계
중국 학교의 과업이 아닌 것은?
⒜한자 숙달
⒝상상력 증가
⒞경전 주석 연구
⒟경전 암기
중국 교육의 조직들의 특징으로 아닌 것은?
⒜교육의 조직에는 두면이 있는데 학교제도 와 과거제도가 이다.
⒝과거제도는 과거 자신의 경험을 서술하는 것이다.
⒞초보학교는 과거시험에 실패한 자, 말단 하급관료 출신들에 의해 가르쳐진다.
⒟과거제도는 중국 교육제도의 중심적 특징이다.
유태인의 교육제도에서 한 가지 측면에서 유태인은 동양적인 유형과는 현저하게 다른 것은?
⒜외적권위지배
⒝학교방법
⒞교육조직
⒟개인적 개성발달
답
1번-
⒟ ⑴개인에게 제시 ⑵감정적 반응⑶반복 ⑷교육발전의 제 2단계
2번-
⒝상상력 증가
3번-
⒝과거제도는 과거 자신의 경험을 서술하는 것이다.
4번-
⒟개인적 개성발달
중국 학교의 과업이 아닌 것은?
⒜한자 숙달
⒝상상력 증가
⒞경전 주석 연구
⒟경전 암기
중국 교육의 조직들의 특징으로 아닌 것은?
⒜교육의 조직에는 두면이 있는데 학교제도 와 과거제도가 이다.
⒝과거제도는 과거 자신의 경험을 서술하는 것이다.
⒞초보학교는 과거시험에 실패한 자, 말단 하급관료 출신들에 의해 가르쳐진다.
⒟과거제도는 중국 교육제도의 중심적 특징이다.
유태인의 교육제도에서 한 가지 측면에서 유태인은 동양적인 유형과는 현저하게 다른 것은?
⒜외적권위지배
⒝학교방법
⒞교육조직
⒟개인적 개성발달
답
1번-
⒟ ⑴개인에게 제시 ⑵감정적 반응⑶반복 ⑷교육발전의 제 2단계
2번-
⒝상상력 증가
3번-
⒝과거제도는 과거 자신의 경험을 서술하는 것이다.
4번-
⒟개인적 개성발달
키워드
추천자료
- 사회과 통합 논의와 역사교육
- 일본의역사교육의내용과변화과정
- 유아사회교육-역사교육
- 각국의 역사교육
- 교육학 수업 모형 두가지를 택하여 역사교육에 적용하기
- 역사교육의 이해 (5,6,7장요역)
- 스포츠(체육)의 역사, 스포츠교육(체육교육)의 정의와 중요성, 스포츠교육(체육교육)의 필요...
- 평생교육역사
- [학습지도][수업지도][교육지도][교수학습지도]역사교육 학습지도, 점자교육 학습지도, 감상...
- 초등학교 사회과(사회과교육)의 영역별목표, 초등학교 사회과(사회과교육)의 지리영역교육과 ...
- 역사교육의 이해 북리뷰
- 역사교육 - 고조선 역사왜곡과 고조선 역사왜곡의 대처방안